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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범 리뷰 누구의 신의 이야기 ,WHOM God's Story, 인싸니움

by 뮤직 션 2024. 3. 17.

제목

 

앨범 리뷰 누구의 신의 이야기, WHOM God's Story, 인사니움

 

소제목

 

진보적인 메탈의 기대와 실망: 인써니움의 데뷔 앨범 분석

 

서론

 

최근에 출시된 앨범 중에서, 진보적인 메탈의 새로운 흐름을 만나볼 수 있는 '누구의 신의 이야기 - 인써니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eview WHOM GODS DESTORY Insanium

 

 

본론

 

 

앨범 리뷰 누구의 신의 이야기, WHOM God's Story, 인사니움

 

 

진보적인 메탈의 신예들 신들이 존경하는 실력자들의 출연진과 함께 도착합니다. 결국, 5인조는 보컬리스트 디노 젤루식(화이트네이크, 시베리아 횡단 오케스트라), 건반악기 연주자 데릭 셰리니아니안(전 드림 시어터, 전 아들들의 아폴로), 기타리스트 론 "범블풋" 탈(전 아들들의 아폴로, 솔로), 베이시스트 야스 노무라(레슨스 프로젝트), 드러머 브루노 발베르데(앙그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데뷔 LP인 인사늄은 그들이 (그들의 보도 자료가 발표한) 장르에서 "새로운 힘"으로 나타나기보다는 숫자에 따른 기술과 음색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결코 끔찍한 기록은 아니지만, 실망스러울 정도로 예측 가능하고 친숙합니다.

 

 

두 명의 멤버가 이전에 Sons Of Apollo에 있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명백한 하드 록/프로그레시브 메탈 트로피에 과도하게 의존하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솔직히 말해서, Sons Of Apollo는 항상 그들의 의도에 대해 열려 있었고, 팬들은 항상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어떤 아티스트가 Insanium에 영향을 미쳤는지 설명하면서, Sherianinian은 다음과 같이 반영합니다:

 

 

"우리는 이 밴드에 대한 영감은 광범위합니다. 우리는 Red Zepelin, Mesugah, Muse에 이르기까지 가장 기술적인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많은 지면을 스타일리시하게 다룹니다." 이러한 연결은 음악에서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 그리고 Who Gods Destroy는 그들이 무엇을 추구하려고 하는지를 확정합니다 – 하지만 여기에는 모험적이거나 신선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거의 한 시간에 가까운 Insanium의 러닝타임에는 비교적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순간들이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Decision"은 효과적인 무드 편곡, 유쾌한 보컬 하모니, 부인할 수 없는 매력적인 멜로디로 인해 평균보다 약간 높습니다. 심포니 엑스와 같은 아티스트가 이전에 해보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히 칭찬할 만한 곡입니다. 마찬가지로 "Keeper of the Gate"는 흥미롭게도 엉뚱한 리듬과 서사적인 솔로를 던져주며, "Insanium"의 스타일 스플리싱 토런트가 매력적이고 역동적이며 다면적인 것처럼 말입니다.

 

 

하지만 이 트랙들이 돋보이는 이유는 순전히 최소한의 혁신과 흥미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죽음, 갈등, 분열에 대한 테스토스테론으로 가득 찬 논평이 담긴 오프닝 곡 "In the Name of War"를 시작으로 나머지 곡들은 상상할 수 있을 만큼 평범하지만, 결코 표면적인 매력 이상으로 치닫지 않습니다. 음반의 다른 곡들과 마찬가지로 잘 만들어졌지만, 메탈 팬들이 수백 번도 더 들어보지 않은 곡은 아닙니다.

 

 

"Over Again"과 "Crucifer"는 특히 거칠고 열광적인 버전인 반면, "Crawl"과 "Requiem"은 조금 더 차분하고 명상적인 느낌을 줍니다. 사실, 구원의 발라드 "Find My Way Back"과 과격한 인스트루멘탈 "Hypernova 158"은 작은 속도 변화를 제공하지만, 이런 종류의 속도 변화는 많은 앨범에서 볼 수 있는 특징입니다.

 

 

Insanium은 해당 장르의 가장 낮은 공통분모를 포착하는 데 있어 완벽하게 괜찮은 시도입니다. 만약 그것이 Whom Gods Destroy 가 추구하는 전부라면 성공했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더 높은 곳을 노렸고 결과적으로 실패했습니다. 사실 인공지능에게 "하드록/프로그레시브 메탈 앨범을 만들어 달라"라고 부탁하는 것보다 더 인간적인 면모와 수완을 발휘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청취자가 그런 것에 관심이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 이상의 것을 원하는 사람은 다른 곳을 찾아야 합니다.

 

 

결론

 

 

'누구의 신의 이야기 - 인써니움'은 메탈 음악을 즐기는 청취자들에게는 흥미로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수준의 혁신을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음악을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앨범은 일부 창의적인 순간을 보여주지만, 전반적으로는 예상 가능한 수준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 다채로운 음악적 탐구와 혁신이 기대됩니다.